각각의 점을 연결해 패턴을 해제할 수 있는 미션입니다.
영상 가이드
답안 설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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휴대 전화 패턴 잠금 해제와 같은 방식으로 각각의 스팟마다 다음과 같은 고유 번호 존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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만들고자 하는 패턴을 구성하는 스팟의 고유 번호를 차례대로 표기
EX) 큰 ㄱ 모양의 패턴을 만들고 싶다면 12369로 입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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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나가는 스팟마다 연결해 줘야 하기 때문에 지나가는 모든 스팟의 고유 번호를 입력해야 함
EX) 큰 Z 모양의 패턴을 만들고 싶다면 1379가 아닌 1235789로 입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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각각의 스팟은 한 번만 선택 가능하며, 정확하게 연결해야 함
EX) 큰 T 모양의 패턴을 만들고 싶더라도 스팟 2가 중복되는 123258을 답안으로 입력할 수 없기 때문에 12358로 설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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답안 입력 순서
한 패턴 안에서의 스팟 중복 선택은 불가하지만 시작 스팟만 다른 같은 패턴의 답안을 입력하고 싶을 때는 [답안 입력순서 상관 여부] 박스 체크 해제
EX) 큰 Z 모양의 패턴을 1에서 시작할 수도 9에서 시작할 수도 있게 하고 싶다면 [답안 입력순서 상관 여부] 박스를 체크 해제하고 아래의 답안 1 또는 답안 2 중 하나를 골라 입력
답안 1: 1235789
답안 2: 9875321
만약 1에서만 시작하는 Z 모양의 패턴만 정답으로 설정하고 싶은 경우에는 [답안 입력순서 상관 여부] 박스를 체크해야 함
답안 길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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답안 스팟 수 최소 2개에서 최대 9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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같은 스팟을 두 번 이상 이용할 수 없음
활용 예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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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냥토리얼] 순서 상관없음
3*3 표의 칸과 3*3인 패턴 스팟의 위치를 대조하여 정답끼리 연결합니다. 위에서부터 시작하든 아래에서부터 시작하든 순서에 상관없이 답이 되는 스팟끼리 연결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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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20624 위클리 퀴즈] 순서 상관없음
종이에 적힌 이름의 방향대로 종이를 돌려 정답 패턴을 그립니다. 위에서부터 시작하든 아래에서부터 시작하든 순서에 상관없이 답이 되는 스팟끼리 연결합니다.
플레이메이커 설정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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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[LIVE]시골 폐가 1부] 순서 상관없음
제시된 모양대로 모든 스팟을 한 번씩 지나칠 수 있는 정답 패턴을 그립니다. 위에서부터 시작하든 아래에서부터 시작하든 순서에 상관없이 답이 되는 스팟끼리 연결합니다.
플레이메이커 설정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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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봄비] 순서 상관 있음
제시된 모양대로 정답 패턴을 그립니다. 머리와 꼬리가 제시되어 있으므로 머리 부분부터 시작하여 답이 되는 스팟끼리 연결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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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성냥 사세요] 순서 상관 있음
가야 하는 길을 따라 모든 스팟을 지나칠 수 있는 정답 패턴을 그립니다. 출발 지점과 도착 지점이 제시되어 있으므로 출발 지점부터 시작하여 답이 되는 스팟끼리 연결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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